이토록 울창한 숲이 서울에서 30분
기분 좋은 햇살, 살랑이는 바람 아래 우리끼리 잔잔하게 즐기는 피크닉
아난티 코드에서 우리의 식사에 대한 선택의 폭이 넓어집니다.
외국의 바다를 찾을 필요 없는 이유
매일매일 즐거운 5월 키즈 프로그램! 오늘은 어떤 신나는 일이 펼쳐질까요?
아난티 코브의 인피니티풀과 오너스풀에서 경험해보세요.
외딴 바닷가에 숨은 마을
아쁘앙에서 당일 엄선된 최고의 식재료를 이용한 새로운 코스 요리를 선보입니다.
프라이빗에 대한 독창적 정의
5월 30일 13시부터 아난티 홈페이지에서 객실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Dress in Private. 도시, 극강의 프라이빗을 입다.
아난티 여성 회원만을 위한 여성 전용 클럽
새롭고, 특별한 면역력 클리닉
Ananti ©
Vision for a new era. Pain and hope always coexist.
여행하기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계절, 천천히 걸어보며 일상 속 새로운 즐거움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
여유로운 삶은 일상의 작은 변화에서부터 시작한다. 소소한 취미, 나만의 공간 변화, 마음과 몸의 안정을 통해 더욱 여유롭고 풍성한 삶을 누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자.
쉬는 날에도 자꾸 무언가를 해야 하고, 삶의 모든 시간이 업무의 영감이 되어야만 직성이 풀리는 당신에게 휴식에 관한 세계의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한다.
사람들은 말한다. '호캉스의 꽃'은 조식 뷔페라고. 그러나 평범함을 거부하는 아난티의 매력은 이른 아침에도 예외는 없다. 아난티에 등장한 맛있고 특별한 조식을 소개한다.
아름다운 혁신으로 우리의 삶을 자연스럽게 끌어 당기는 변화, 지금 아난티가 끊임없이 도전하는 영역이다.
심장처럼 생명력 넘치는 숲을 품고도 아무렇지 않은 듯 평범한 시간이 흘렀던 곳. 구좌.
작게나마 좋은 변화를 시작하고 싶은 당신을 위해 준비했다. 알아두면 쓸모 있는 작지만 쏠쏠한 체인지 TIP.
메뉴 선택은 아이러니하게도 괴로움과 행복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지금 살롱 드 이터널저니에서 그 선택의 기쁨을 기꺼이 즐겨보자.
옷과 머리가 흠뻑 젖고, 피로연장의 천막과 케이크가 폭풍우에 부서지고 날아가는데 아무도 이 순간을 ‘망했다’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어떤 순간에도 사랑이 있다면 인생의 명장면을 남길 수 있다. 물론 영화보다 더 아름다운 순간은 현실에서 충분히 일어날 수 있고.
밥을 같이 먹는다는 건, 배를 채운다는 것 이상의 의미를 갖고 있다. 밥을 함께 먹는 다는 건 그 자체로 사랑을 나눈다는 얘기와 같은 말이다. 테이블 위에는 사랑이 가득하다.
특별한 날이 아닌 보통의 날, 불현듯 누군가가 생각나서 선물을 산다는 것. 이 얼마나 낭만적인 일인가!
어디를 가야 할 지, 무엇을 해야 할 지, 부모 들의 고민이 늘어나는 아이들의 겨울방학. 쾌적한 환경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휴식처를 찾고 있다면 이 기사를 주목. 아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아난티의 다양한 겨울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부산으로 떠나는 브루어리 원정!
2021년의 아난티가 어나더 레벨(Another Level)이었다면, 2022년의 아난티는 그 정점 을 기준으로 넥스트 레벨(Next Level)을 향해 나아갈 예정이다.이 말인즉, 가장 과감하고 가장 압도적인 성장이 올해도 폭발적으 로 일어난다는 얘기다.
새로운 APP, 어디부터 클릭할까요?
다이어리를 펼쳐 새해에 이루고 싶은 것들을 꾹꾹 힘주어 적는다. 그런데 어쩐지 작년에도 썼던 내용 같고, 아니 어쩌면 재작년에도 똑같은 내용을 쓴 것 같다면.
아난티 팔로워라면 모두가 안다는 아난티 컬라버레이션 아이템. 훌륭한 퀄리티에 가격까지 합리적이라고! 아난티에서 선보이는, 오직 아난티에서 만날 수 있는 ONLY IN ANANTI 신상을 모아 모아서 소개한다.
2022년 1월, 책과 더 친해질 수 있는 아난티 코브 이터널저니의 다양한 북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그림 같은 바다가 펼쳐지고 한쪽에는 조용한 산골 풍경이 반기는 남해. 그 길이 얼마나 아름다웠던지 남해의 해안도로는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 몇 차례나 선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