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록 울창한 숲이 서울에서 30분
기분 좋은 햇살, 살랑이는 바람 아래 우리끼리 잔잔하게 즐기는 피크닉
아난티 코드에서 우리의 식사에 대한 선택의 폭이 넓어집니다.
외국의 바다를 찾을 필요 없는 이유
매일매일 즐거운 5월 키즈 프로그램! 오늘은 어떤 신나는 일이 펼쳐질까요?
아난티 코브의 인피니티풀과 오너스풀에서 경험해보세요.
외딴 바닷가에 숨은 마을
아쁘앙에서 당일 엄선된 최고의 식재료를 이용한 새로운 코스 요리를 선보입니다.
프라이빗에 대한 독창적 정의
5월 30일 13시부터 아난티 홈페이지에서 객실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Dress in Private. 도시, 극강의 프라이빗을 입다.
아난티 여성 회원만을 위한 여성 전용 클럽
새롭고, 특별한 면역력 클리닉
Ananti ©
Dress in Private. 도시, 극강의 프라이빗을 입다
아난티 코드에서 우리의 식사에 대한 선택의 폭이 넓어집니다. 펜트하우스에서 더레스토랑까지 이어지는 카트 서비스와 함께 한다면요.
매일 다른 신선한 재료로 요리하는 레스토랑, 아쁘앙이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옵니다.
기분 좋은 햇살, 살랑이는 바람 아래 우리끼리 잔잔하게 즐기는 피크닉.
아난티 남해 이터널저니에서 조식을 시작합니다. 취향에 딱 맞는 메뉴만 모은 모닝 플래터 메뉴 ‘모닝저니’로 맛있는 아침을 경험해보세요.
자연으로 둘러싸인 아난티에서 나만의 저니콘을 색칠해보세요.
아난티 뉴 어플리케이션을 120% 이용하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아난티 코브로 떠나는 여행이 더욱 특별해질 수 있도록 요일 별로 준비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활동에 참여해보세요.
기존에 경험할 수 없었던 문화적 컨텐츠를 접하고 다양한 책과 전시회, 작가와의 대화 등 지적인 즐거움으로 가득한 공간입니다.
컬러와 패턴을 바꾸는 실내풀과 미로처럼 펼쳐지는 정글 속 온천, 그리고 감각적인 음악은 우리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푸른 산과 마주한 라켓 클럽에서 즐기는 테니스, 아주 특별한 경험이 될 거예요.
맨발로 흙내음 나는 숲 길을 한 걸음, 두 걸음 내딛으며 자연을 가장 가까이에서 느껴보세요.
펜트하우스에서 더레스토랑까지 이어지는 카트 서비스와 함께 한다면 이제 우리의 식사에 대한 선택의 폭이 넓어집니다.
아난티 코드에 살고 있는 다양한 나무들을 만나 콜렉팅 북에 나뭇잎을 하나씩 수집해보세요.
우리끼리. 가족끼리. 프라이빗한 물놀이가 가능해요.
게다가 파도 소리를 가장 가까이서 들을 수 있어요.
여유롭고 쾌적한 아난티 남해 야외수영장에서 신나는 물놀이를 즐겨보세요!
푸른 바다로 뻗어 나가는 상상, 아난티 코브의 오너스풀에서 경험해보세요.
지금껏 경험할 수 없었던 최고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신선한 재료의 조합, 섬세한 조리의 기술, 라포레가 완성도 높은 이탈리안 코스 요리를 선보입니다.
근사한 프렌치 코스 요리와 깊은 맛의 한식 한상 차림이 만납니다.
아쁘앙은 오늘 가장 신선하고 좋은 재료들만 사용해 최고의 맛을 선사합니다.
매일 새벽 기장 바다에서 온 신선한 해산물과 라메르만의 창의적인 레시피를 만나보세요.
바다와 산의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하며 남해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아난티 회원권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 큰 가치를 가집니다
하나의 회원권으로 누리는아난티의 모든 것
아난티에서 즐기는Private Journey
국내 단 하나뿐인,독보적인 컨트리클럽
여행하기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계절, 천천히 걸어보며 일상 속 새로운 즐거움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
쉬는 날에도 자꾸 무언가를 해야 하고, 삶의 모든 시간이 업무의 영감이 되어야만 직성이 풀리는 당신에게 휴식에 관한 세계의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한다.
여유로운 삶은 일상의 작은 변화에서부터 시작한다. 소소한 취미, 나만의 공간 변화, 마음과 몸의 안정을 통해 더욱 여유롭고 풍성한 삶을 누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자.
사람들은 말한다. '호캉스의 꽃'은 조식 뷔페라고. 그러나 평범함을 거부하는 아난티의 매력은 이른 아침에도 예외는 없다. 아난티에 등장한 맛있고 특별한 조식을 소개한다.
답답함은 이젠 안녕.
오가닉 코튼과 아마존에서 채취한 천연 고무를 사용한 스니커즈.
안전하게 마감 처리가 된 하품 상어 캐치볼
어른과 아이가 함께 쓸 수 있는 런치백
관심있는 아난티 플랫폼과 저니를 선택해 주세요
✔ 라메르에서 끝없이 펼쳐진 바다를 보며 식사하기 ✔ 라포레에서 숲을 감상하며 식사하기 (only 런치, 디너) ✔ 다모임에서 푸짐한 한식으로 미식 탐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