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JANUARY~FEBRUARY 2025
ANANTI NEWS, 아난티 소식을 만나보자!
2새해, 더 큰 도전을 향해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 아난티.
레이크 체크아웃(LATE CHECK-OUT)도부족하다면?
'아난티 30-HOUR JOURNEY' 체크아웃 시간을 맞추려고 부랴부랴 준비하고 객실을 떠나는 것은 우리에게 참 흔한 일이다.
그래서 아난티에서는 투숙객들이 조금 더 여유롭고, 편안하게 머물 수 있도록 13시 체크인 ~ 19시 체크아웃, 총 30시간을 투숙할 수 있는
’30Hour Journey 상품을 출시했다. 아난티 펜트하우스와 아난티 부산 호텔 한해 이용 가능하며, 아난티를 떠나기 아쉽거나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하고 싶을 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다.
호텔에서의 늦잠과 여유를 온전히 누릴 수 있는 30-Hour Journey, 아난티를 즐기기에 딱이다! 타이트한 체크아웃 시간에 질렸다면 꼭 경험해 보길 바란다.
아난티의 변신은 무죄!
지난 한 해 동안 약 32만 개가 판매된 스테디셀러 ‘아난티 치즈빵’이 새로운 맛으로 재탄생한다. 기존 고객의 사랑을 받아온 치즈빵은 새로운 입맛까지 사로잡기 위해 한층 더 매력적인 모습으로 돌아온다.
또한,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인 ‘아난티 막걸리’가 감각적인 디자인과 깊은 풍미로 아난티만의 특별함이 더해져 애주가들의 입맛을 겨냥한 신상품으로 출시된다.
그리고, 모두가 기다려온 빅 프로젝트! 아난티의 감성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아난티 앳 홈(ANANTI ATHOME)’을 을 론칭했다.
새로운 도전이 끊임없이 이어질 2025년, 아난티를 사랑하는 이라면 기대하시길. 단언컨대 분명 이 모든 변화로 아난티를 더욱 깊이 사랑하게 될 테니.
아난티, 딸기가 흘러 넘치는 ‘베리굿 케이크(BERRY GOOD CAKE)’ 출시
아난티는 딸기 시즌을 맞아 ‘베리굿 케이크 (Berry Goood Cake)’를 판매하고 있다.
제철을 맞은 신선한 딸기가 아낌없이 듬뿍 들어있는 시그니처 케이크로, 달콤한 초콜릿 시트와 부드러운 생크림의 조화가 베리 굿(Very Good) 이다.
출시 2주 만에 300개 판매를 돌파하며, 새로운 아난티 시그니처 케이크를 탄생시켰다.
국내를 넘어 세계로, 아난티의 여정은 계속된다.
아난티만의 특별한 가치에 전 세계가 점차 주목하고 있다.
일본 호텔 도서
세계 각국의 다양한 호텔들과 함께 아난티가 소개되며, 해외에서 점점 높아지는 아난티의 인지도를 실감할 수 있다. 앞으로 아난티가 선보일 새로운 글로벌 스탠다드에 주목하자.
드디어 공개되는 첫 아난티 림 클럽 R.R!
새롭게 론칭한 ‘아난티 림 클럽(RIM CLUB)’의 최상위 등급 R.R의 주인공이 오는 2025년 3월, 드디어 공개될 예정이다.
아난티 림 클럽 등급은 매년 3월 최근 1년 간 적립된 RIM에 따라 결정되며, 올해 3월에는 최상위 혜택을 누릴 수 있는R.R 등급이 최초로 발표된다.
지금까지 단 한 번도 공개된 적없는 R.R 회원과 베일에 숨겨져 있던 특별한 리스펙들. 지금부터 부지런히 RIM을 쌓아 승급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신메뉴 개발에도 경계 없는 아난티!
아난티는 작년 11월부터 12월까지 약 한 달 동안, 임직원을 대상으로 지역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식음료 페어링 대회 <F&B PAIRING CONTEST>를 진행했다.
이번 대회는 조리와 식음, 베이커리와 식음, 그리고 조리+베이커리와 식음페어링의 세 가지 부문으로 나뉘어, 식음에 관심 있는 직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했다.
예선과 본선을 거쳐 최종 선정된 메뉴들은 각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