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아난티 타임즈

KOREA, OCTOBER 2021

NEW ANANTI JOURNEY

“시간을 가치있게 만든다” 아난티가 고객의 시간과 경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인다. 최근 여행의 손발이 되어 줄 카카오톡 챗봇&실시간 상담 서비스과 혜택에 재미까지 더한 멤버십 서비스 저니콘을 오픈했다. 휴식에 문화를 곁들인 새로운 브랜드 콘텐츠도 론칭했다. 더욱 새로워진, 더욱 편리해진 아난티를 만나보자.

아난티의 궁금한 모든 것, 여기서 모두 해결하세요

지난 9월 1일 오픈한 아난티 챗봇&상담 서비스는 아난티 플랫폼의 문의 사항을 터치 한 번으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채널이다. 체크인/체크아웃부터 객실 이용, 주차, 레스토랑 등 부대시설 이용 정보까지 아난티 플랫폼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소개한다. 챗봇 서비스는 기본적인 정보 외에도 ‘한식이 먹고 싶을 때’ 등 상황에 따른 추천 코스나 주변 편의시설 등을 안내해 아난티에서의 여행이 더욱 편안할 수 있도록 돕는다.

챗봇에서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았다면, 1:1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보자. 1:1 상담 서비스는 챗봇에 안내된 내용보다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할 때 이용하기 좋다. 객실, 골프장, 부대시설 등의 사회적 거리 두기에 따른 사적 모임 인원 제한 관련 문의를 비롯해 객실 예약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또한, 아난티 회원권에 대해서도 메시지로 간편하게 문의할 수 있으며, 버틀러 상담 연결도 가능하다.

챗봇&상담 서비스는 아난티 앱과 카카오톡 검색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먼저 아난티 앱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 메인 화면 접속 후 TALK 아이콘을 클릭하고, 원하는 플랫폼을 클릭해 정보를 확인하면 된다. 카카오톡에서는 ‘아난티 코드/아난티 코브/아난티 남해/아난티 버틀러’를 검색하고 채널을 추가해 문의하면 된다. 챗봇 서비스는 24시간 운영되며, 1:1 상담 서비스는 매일 오전 9시부터 22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나만의 아난티 저니콘을 완성해 보세요

아난티에서 보낸 소중한 시간과 추억을 시각적으로 간직하고 싶다면 저니콘에 주목해 보자. 저니콘은 레스토랑, 워터하우스, 이터널저니 등 아난티의 다양한 시설을 방문해 미션을 수행하고 저니콘 컬러링을 완성해 혜택을 제공받는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다.

저니콘의 첫 번째 프로젝트는 ‘퍼스트 저니(First Journey)’다. 아난티 시설 중 최근에 오픈하거나 리뉴얼된 곳이 미션 장소로 선정됐다. 미션 장소는 아난티 코브의 워터하우스·아쁘앙·살롱 드 이터널저니·코발트 바이 캐비네 드 쁘아쏭, 아난티 남해의 모비딕·워터하우스다.

저니콘 참여 방법은 미션 장소 방문 후 결제 시 앱에서 회원 바코드를 띄워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저니콘 컬러링은 미션 수행일로부터 익일 반영되며, 미션 4개 완료 시 워터하우스 반일권 50% 할인권(남해/코브), 6개 완료 시 워터하우스 종일권(코브/남해)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