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가 보여주는 새로운 소비의 가치

“일상의 소비가 충족되면 우리는 어떠한 가치들을 귀하게 여겨야 할까?”
우리가 소비하는 것에 대한 가치는 하위 개념이 충족될 때마다 한 단계씩 더 나은 미래를 향해 올라갑니다.
현대인의 무수히 다양한 소비 욕구 중에서 아난티가 가장 상위 개념으로 생각하는 키워드는
‘Sustainability(지속가능성), Sense(감각), Antitoxin & Vitality(에너지와 면역)’ 입니다.

‘Sustainability, Sense, Antitoxin & Vitality’를 실현한 공간

전세계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카페&베이커리(Café & Bakery),
새로운 소비 이념을 실현한 다양한 편집숍(Sense Room),
고급 식료품과 레시피 패키지를 제안하는 신개념 그로서리(Grocery),
지적 소양을 나눌 수 있는 서점(Book Store)을 통해서 아난티가 주목한 세 가지의 개념을 이야기합니다.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던 한정판 도서와 다양한 클래스를 통해서 세상에 대한 새로운 안목을 키우고,
여유로운 브런치로 삶을 음미하게 되는 공간, <살롱 드 이터널저니> 입니다.

운영시간 매일 09:00 - 22:00
브런치 11:00 - 17:00 (Last Order 주중 17:00 / 주말 16:30)

* 빵은 매일 매장에서 굽습니다.
오전 9시부터 시간대마다 갓 나온 빵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문의 031-580-3370
펜트하우스ㅣ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1007-90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 ㅣ1007-90, Yumyeong-ro, Seorak-myeon, Gapyeong-gun,Gyeonggi-do, Korea
사업자 등록 번호 : 671-85-00186ㅣT. 031-581-4000
골프클럽|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961-34 아난티 클럽 서울 ㅣ961-34, Yumyeong-ro, Seorak-myeon, Gapyeong-gun, Gyeonggi-do, Korea
사업자 등록 번호 : 132-81-33184ㅣT. 031-589-3000
아난티 커뮤니케이션 센터 1877-8448
  • 아난티 블로그
  • 아난티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