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조(목적)
1. 본 약관은 ㈜아난티(이하 "회사")가 아난티 앱 가입 회원(이하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무료 멤버십 서비스인 ‘아난티 림 클럽’ (이하 “클럽”) 프로그램(이하 “프로그램”이라 한다)과 관련하여 가입 조건, 회원 자격과 혜택, 림(RIM) 획득과 사용 등 총괄적인 내용을 규정하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2. 클럽의 이용 약관 및 운영에 관련된 각종 혜택과 서비스의 적용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이하 1~8을 총칭하여 “아난티 플랫폼”이라 합니다).
1) ㈜아난티: 아난티 남해,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아난티 코드), 아난티 이터널저니 온라인몰
2) ㈜아난티코브: 아난티 코브(아난티 펜트하우스 해운대, 아난티타운, 아난티 앳 부산 코브)
3) 아난티클럽서울㈜: 아난티 클럽 서울(아난티 코드)
4) ㈜아난티강남: 아난티 앳 강남
5) ㈜아난티한라: 아난티 클럽 제주
6) 빌라쥬드아난티PFV㈜: 빌라쥬 드 아난티,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
7) 중앙관광개발㈜: 아난티 중앙 골프 클럽
8) 그 외 제휴사의 호텔 및 리조트, 기타 시설 등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온라인 회원은 본 약관을 충분히 숙지하고 이해하며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본 약관은 다음의 경우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1) 아난티 앱을 다운로드 받아 아난티 또는 아난티 이터널저니 온라인몰에 회원가입을 한 경우
2) 아난티 유료 분양 입회 계약을 체결한 경우
2. 회사는 클럽 프로그램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사전 고지 없이 이용 약관을 개정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며, 개정된 약관은 클럽 프로그램 전 온라인 회원에게 적용됩니다.
제3조 (용어의 정의)
1. “클럽” 이라 함은 아난티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한 온라인 회원 프로그램을 의미합니다.
2. “림(RIM)”이라 함은 아난티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 시 적립 및 사용되는 화폐 단위를 의미합니다.
3. “온라인 회원”이라 함은 본 이용약관에 규정된 절차에 따라 가입을 하고, 아난티가 제공하는 아난티 림(RIM) 클럽을 이용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4. “아난티 회원권” 이라 함은 회사가 유료로 분양하는 아난티 플랫폼 시설 이용에 관한 입회 계약을 체결한 회원권을 의미합니다.
5. “분양 회원”이라 함은 아난티 회원권을 보유한 사람을 의미합니다.
6.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7. “누적 림(RIM)”이라 함은 회사가 지정한 기준 기간인 매년 3월부터 다음 해 2월 말 까지 누적된 림(RIM)을 기준으로 클럽 등급을 평가하는 기준을 의미합니다. 해당 일자를 기준으로 1년이 지난 누적 림(RIM)은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8. “할인쿠폰”이란 상품 쿠폰, 브랜드 쿠폰 및 기타 회사의 서비스 내 할인 혜택을 주는 모든 쿠폰을 통칭합니다.
9. “선물하기”란 타인에게 림(RIM) 및 쿠폰 등을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10. “림 리스펙(RIM Respect)”이란 RIM Q 등급의 회원 중 아난티 내부 심사 기준에 따라 선정된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11. “등급”은 가입 시점으로부터 1년간 유지되며, 매월 1일 사용 실적에 따라 승급됩니다.
제4조 (회원의 가입 및 계정 생성)
1. 온라인 회원 가입은 아난티 앱, 아난티 홈페이지, 이터널저니 온라인몰을 통해 가능합니다. 분양 회원의 경우 입회 시 제출한 개인정보수집·이용·제3자제공 동의 및 온라인 멤버십 이용약관 동의 절차를 완료한 후 회원자격 획득과 동시에 클럽 자격을 획득합니다.
2. 본 클럽의 가입은 만19세를 대상으로 합니다. 만19세 미만의 미성년자가 가입한 경우 미성년 법적 규제에 따라 등급에 따른 혜택과 시설 이용 및 상품 구매가 제한되며, 부정확한 정보로 가입하거나 이용약관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혜택 취소 및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3. 개인만이 본 클럽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사업체, 회사, 법인, 협회, 조직 등의 형태로는 가입할 수 없습니다.
4. 아난티 회원권 중에서는 개인 및 법인 무기명 회원권 등 개인이 아니라 무기명으로 함께 사용하는 회원권은 클럽 가입에서 제외됩니다.
5. 온라인 회원이 분양 회원으로 입회한 경우 기존 온라인 회원의 클럽 등급 및 림(RIM)이관이 가능합니다. 단, 기존 온라인 회원과 분양 회원이 동일인일 때 가능하며, 클럽 등급, 림(RIM) 이관은 분양 회원 최초 입회 시 본인이 요청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6. 클럽 가입 시 성명, 생년월일, 성별, 전자우편주소, 휴대전화 번호는 필수 기재 사항입니다.
7. 클럽 가입 즉시 온라인 회원 번호가 발급됩니다.
8. 온라인 회원은 아난티 앱 내 개인 계정을 이용하여 개인정보 등 각종 정보의 열람 및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9. 온라인 회원은 하나를 초과하는 클럽에 가입하거나 소유할 수 없습니다. 중복 가입 시 하나를 제외한 클럽은 강제 탈퇴 처리되며, 탈퇴 처리되는 클럽의 혜택은 자동 소멸됩니다.
10. 온라인 회원은 각자의 클럽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관리할 책임이 있습니다.
11.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대여 또는 양도 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하여 발생 된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2. 앱 최초 가입 시 제공되는 할인 쿠폰 및 혜택은 가입 후 최초 1회 증정되며, 제공되는 혜택은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3. 등급별 혜택은 아난티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아난티 앱을 제시하여 이용 가능 합니다. 단,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혜택 이용이 제한 됩니다.
제5조 (림(RIM)의 이용 방법)
1. 아난티 펜트하우스, 아난티 호텔, 이터널저니 온라인몰 등 아난티 플랫폼 이용 시 회사가 지정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 림(RIM)이 적립됩니다.
2. 림(RIM)은 이용 대상에 따라 적립률이 상이할 수 있으며, 이는 아난티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고지된 운영 정책을 따릅니다.
3. 림(RIM) 적립은 프로모션 상품이나, 이벤트를 통해 제공 된 무료 이용권 및 할인권의 경우 림(RIM) 적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할인 적용이 있는 경우, 할인율을 적용한 최종 결제 금액 기준으로 림(RIM)이 적립 됩니다.
5. 림(RIM) 적립 시 본인 명의로 로그인 된 아난티 앱을 제시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6. 회사 운영 상황에 따라 일부 매장의 상품 및 서비스는 적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7. 적립률 및 혜택은 회사 상황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변경, 취소, 추가될 수 있습니다.
8. 적립처 및 사용처는 회사 상황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변경, 취소, 추가될 수 있습니다.
9. 객실 이용 금액에 대한 림(RIM) 적립은 체크아웃 시점으로부터 익일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단, 회사가 지정한 일부 상품이나, 아난티 온라인 아이디가 없는 비회원 또는 무기명 회원권으로 이용한 경우에는 익일 림(RIM) 적립이 제외됩니다.
10. 적립이 가능한 객실 상품의 경우 별도의 온라인 아이디로 적립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 체크아웃 당일까지 당사에 적립 요청을 해야 하며, 추후 적립은 불가합니다. 적립이 불가능한 상품에 대해서는 적립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1. 조직, 단체, 협회 등을 통해 이루어진 구매는 림(RIM) 적립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12. 객실 외 레스토랑 및 카페, 워터하우스, 이터널저니 등 기타 부대시설의 경우 객실 후불로 지불하는 건과 별개로 각 이용 업장에서 서비스 이용 시점에 아난티 앱을 제시 후 적립해야 합니다. 조식의 경우, 조식이 포함된 예약 건은 자동 적립이 가능하나, 별도의 금액을 내고 추가로 이용 시 이용 업장에서 이용 시점에 적립해야 합니다.
13. 웨딩 및 기타 연회 이용 시 림(RIM) 적립은 최대 20,000 림(RIM)으로 제한되며, 최대한도 도달 시 추가 림(RIM)은 적립되지 않습니다.
14. 온라인 회원 본인이 이용하고 본인이 결제한 건에 대해서만 림(RIM)이 적립됩니다.
15. 림(RIM)은 분할 및 중복 적립이 불가합니다. 하나의 bill은 한 명만 적립 가능합니다.
16. 이터널저니 온라인몰 상품 구매 금액에 대한 림(RIM) 적립은 구매 확정 후 익일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구매 확정을 하지 않은 경우는 배송완료일로부터 최대 7일 이내 자동 구매 확정 처리되고 구매하신 금액에 따라 림(RIM) 이 적립 됩니다.
17. 회사에서 판매하는 자사 상품권 구매 시 림(RIM) 적립은 불가합니다. 단, 회사에서 판매하는 상품권으로 서비스 이용 후 결제 시 회사가 지정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 림(RIM) 적립이 가능합니다.
18. 림(RIM) 지급 후 반품, 취소 및 기타 사유에 의해 적립 취소가 필요할 경우 보유한 림(RIM)에서 자동 차감 됩니다.
19. 림(RIM) 적립은 당일 이용 건에 한하여 가능하며, 추후 적립은 불가합니다.
20. 림(RIM) 적립 이후 이용내역에 대한 변경 및 수정 사항이 확인 되어 소급 적용이 필요 한 경우 서비스 결제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에 사용처를 통해 증빙을 위한 영수증을 첨부하여야 하며, 서비스 결제 시점으로부터 7일이 경과 된 건에 대해서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21. 소급 적용이 확인 된 림(RIM)은 정정 신청일 이후 7일이내 적립됩니다.
22. 보유 림(RIM)은 등급 유지를 위한 등급 별 최소 림(RIM)을 제외 하고, 클럽 자격이 있는 개인 회원에게 선물할 수 있습니다.
23. 림(RIM) 선물하기 기능은 회사 방침에 따라 유효기간, 양도금액, 선물 한도, 횟수 등의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24. 보유한 림(RIM)을 타인에게 선물 시 잘못된 정보 입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25. 본 약관을 위반 하는 경우 보유한 림(RIM)은 모두 소멸 되며, 사안의 경중에 따라 온라인 회원 자격이 박탈 될 수 있습니다. 보유한 림(RIM)이 소멸 될 경우 등급이 변경되며, 이미 지급된 혜택 및 쿠폰은 모두 회수 됩니다. 지급된 혜택을 사용한 경우에는 그에 상응하는 비용을 회사에 지불해야 합니다.
제6조 (클럽 등급과 혜택)
1. 본 클럽은 RIM1, RIM2, RIM K, RIM Q 총 4개의 등급으로 이루어집니다.
2. 등급은 회사가 지정한 조건에 따라 매월 실적을 기준으로 승급 및 반영되며, 등급 유지 기간은 승급일로부터 다음 해 2월 말까지 입니다. 매년 3월에는 1년간 누적 된 림(RIM) 기준으로 클럽 등급이 재평가 되며, 등급 유지 조건 충족 할 경우 기존 등급 및 혜택이 유지됩니다.
3. 등급 반영에 사용하는 림(RIM)은 회사가 지정한 기준 기간인 매년 3월부터 다음 해 2월 말까지 누적 된 림(RIM)을 기준으로 합니다.
4. 회사가 지정한 기준 기간이 지난 누적 림(RIM)은 등급 반영에 사용되지 않으며 자동 소멸 됩니다. 소멸 예정 되는 림(RIM)은 아난티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RIM Q 등급 중 "림 리스펙(Rim Respect)" 의 세부 혜택은 회사 내부 심사에 따라 지정된 대상자에게 제공되며, 해당 혜택은 회사 운영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6. "림 리스펙(Rim Respect)" 세부 혜택에 대한 운영은 대상자에게만 별도 공지 될 수 있습니다.
7. "림 리스펙(Rim Respect)" 혜택은 RIM.Q등급 이하로 강등 시 자동 종료 되거나, 회사방침에 따라 강제 종료 될 수 있습니다.
8. 등급에 따라 제공 된 혜택은 회사가 정한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않을 시 자동 소멸하며, 재 발행 및 기간 연장이 불가합니다.
9. 등급에 따른 혜택은 아난티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혜택 이용 시 아난티 앱을 제시해 주셔야 합니다.
10. 등급별 상시 혜택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본인 신분 확인 절차를 꼭 거쳐야 하며 본인 미확인 시 혜택 적용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11. 등급을 산정하는 누적 림(RIM) 기준과 등급별 혜택은 등급 전환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20일 전까지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2. 등급 별 발급되는 쿠폰 또는 이용권의 경우, 부대시설 운영 사항에 따라 제공이 변경 및 미 발급 될 수 있으며, 이용권의 경우 예약 운영 상황에 따라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13. 등급 별 제공 되는 부대시설 할인율은 회사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14. 발행된 쿠폰의 상세 유효기간은 회사가 정한 아난티 앱 내 명기된 유효기간에 따르며, 발행된 쿠폰의 유효기간 이내에 사용하지 않은 쿠폰은 추후 재 발행되지 않습니다.
15. 발행 된 할인 쿠폰을 사용하여 이용한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해 취소나 반품을 요청하는 경우 및 아난티 시설 이용 시 위약 기간 내에 취소할 경우 회사의 운영 정책에 따라 재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16. 누적 림(RIM)으로 클럽 등급이 승급 되었으나, 반품, 취소 및 기타 사유로 인하여 림(RIM) 적립이 취소 될 경우, 림(RIM) 승급 기준에 미달 시 등급은 변경되며, 이미 지급된 혜택 및 쿠폰은 모두 회수 됩니다. 지급된 혜택을 사용 하였을 경우 그에 상응하는 비용을 회사측에 지불해야 합니다.
17. 객실 및 골프 등의 아난티 시설 및 이터널저니 온라인몰 이용 시에는 해당 시설의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각 약관은 시설 및 서비스 이용 시 명시되며 각 약관에 동의 하여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18. 개인정보 마케팅 활용 수신동의는 선택 사항이며, 마케팅 수신동의를 하지 않은 경우 등급별 발행되는 쿠폰 및 프로그램 이용이 제한 됩니다.
19. 등급 승급 및 유지 조건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아난티 대표번호 T.1877-8448을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제7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양도)
1. 온라인 회원 탈퇴는 아난티 앱, 아난티 홈페이지, 이터널저니 온라인몰, 아난티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합니다.
2. 탈퇴 접수는 신청 후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에 처리되며, 탈퇴 시 회원이 보유한 계정 및 혜택은 자동 소멸합니다.
3. 회사는 온라인 회원에게 다음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온라인 회원의 클럽 프로그램을 해지하거나 탈퇴시킬 수 있습니다.
1) 위법한 행위를 한 경우
2) 온라인 회원이 온라인 회원 혜택 등 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
3) 타인의 개인정보 도용 및 제3자의 명예를 손상하는 행위
4) 신청,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 기입 등이 있는 경우
5) 클럽 혜택을 남용한 경우
6) 타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 도용 등 멤버십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7) 클럽 프로그램 및 등급 혜택을 금전 거래를 통해 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양도하여 부당이익을 취한 경우
8) 회사에 의해 청구된 금액을 지불하지 못한 경우
9) 사망한 경우
4. 사망한 온라인 회원의 정보는 자동 소멸하며, 상속, 양도되지 않습니다.
5. 온라인 회원 자격은 다른 회원을 포함한 제3자에게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6. 타인에 대한 임의적인 양도가 적발될 시 보유한 림RIM 소멸 및 사안의 경중에 따라 온라인 회원 자격이 박탈 될 수 있습니다.
7. 클럽 탈퇴 시 3개월 이내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재가입 시 앱 최초 가입 시 제공되는 쿠폰 및 가입 혜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8. 분양 회원이 탈회한 경우 클럽 등급, 림(RIM)은 자동 소멸됩니다. 단, 탈회 요청 시 분양 회원이 온라인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인 계정으로 이관을 요청하는 경우 이관 처리가 가능하며, 온라인 회원으로 이관 시 분양회원 자격으로 제공 된 클럽 혜택은 제외됩니다. 또한 분양 회원의 모든 탈회처리가 완료된 후에는 이관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9. 림 클럽 프로그램 이용과 관련하여 가입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회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8조 (프로그램 운영 및 종료)
1. 회사는 필요에 따라 본 이용약관을 포함한 프로그램 구성, 특전 및 그 내용을 변경하거나 본 클럽 프로그램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2. 클럽 프로그램 종료는 최소 3개월 전에 아난티 홈페이지 및 이터널저니 온라인몰을 통해 공지하며, 회원 전체에게 최소 1회 이상 전자우편 또는 SMS, APP 등을 통해 안내합니다.
3. 클럽 프로그램 종료 통보 이후 3개월 경과 시점을 기준으로 보유 중인 림(RIM)은 자동 소멸되며, 모든 혜택 및 서비스 제공이 중단됩니다.
4. 온라인회원 및 분양회원이 주소 및 기타 개인정보를 변경할 경우, 해당 정보를 회사에 통보해야 하며, 미 통보로 인한 온라인 회원의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책임집니다. 회사는 우편을 통한 통지의 분실 또는 지연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필요 시 회사 정보 및 온라인 회원의 계정명세 등을 온라인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우편으로 통지된 경우 통지의 분실 또는 전달 지연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9조 (클럽 프로그램 서비스 약관의 개정)
회사는 클럽 프로그램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사전 고지 없이 이용 약관을 개정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며, 그 효력은 클럽 전 온라인 회원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제10조 (개인정보 보호)
1.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관계 법령과 회사가 정한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준수합니다.
2. 회사는 온라인 회원들을 대상으로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온라인 회원이 동의한 개인정보 수집, 제공 및 활용 동의서에 기재된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직접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지만, 필요의 경우 위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수탁사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4.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의 변동사항이 발생하여 이에 대한 통보가 늦어짐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1조 (약관 등 위반 시의 책임)
본 약관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위반한 자가 부담하며, 이로 인해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2조 (약관의 해석 및 기타)
1. 클럽 프로그램은 회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배려 차원으로 시행되며, 온라인 회원은 약관의 해석 및 적용에 있어 회사의 입장이 반영되는 것에 동의해야 합니다.
2. 온라인 회원은 프로그램 이용에 대한 책임을 지며 회사는 온라인 회원의 프로그램 이용 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클럽 프로그램의 약관, 규칙 중에 신청자 및 회원의 소속 국가 및 거주지의 강행법규에 위배되는 부분이 있을 경우, 해당 부분은 해당 온라인 회원에 한하여 무효화 합니다.
이상의 아난티 컬처 클럽 약관은 2024년 9월 2일부터 적용됩니다.
- 2020.09.01~2021.07.23적용 (클릭)
- 2021.07.23~2022.05.13 적용 (클릭)
- 2022.05.13~2022.08.31 적용 (클릭)
- 2022.09.01~2023.01.31 적용 (클릭)
- 2023.02.01~2023.04.02 적용 (클릭)
- 2023.04.03~2024.09.01 적용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