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아난티 타임즈

KOREA, NOVEMBER~DECEMBER 2022

찬바람이 불어도 아난티에서의 물놀이는 따뜻하니까.

아무리 추운 겨울이라고 해도 완벽한 휴식을 위한 여행에서 물놀이를 빼놓을 수는 없는 법. 서늘한 바람을 맞으며 따뜻한 물 안에서 즐기는 물놀이는 쨍쨍한 햇볕 아래에서 즐기는 여름철과는 완전히 다른, 로맨틱하고 낭만적인 매력을 선사한다. 아난티에서는 야외 온수풀부터 워터하우스 노천탕,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히노키탕까지 재미와 힐링을 모두 사로잡은 겨울철 물놀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도심 한복판에서 즐기는 로맨틱한 온수풀 아난티 앳 강남 ‘야외 수영장’

찬 바람이 부는 겨울에도 도심의 야외에서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을까? 아난티 앳 강남이라면 가능하다. 아난티 앳 강남은 쌀쌀해진 날씨에도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야외 수영장을 온수풀로 운영한다. 날씨를 고려한 가장 적합한 수온으로 풀을 운영해 가족, 연인과 함께 노을이 지는 하늘을 바라보며 낭만적인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아난티 앳 강남 야외 수영장은 붉은 벽돌을 아치형으로 쌓아올린 강렬하고 클래식한 건축물이 인상적인 곳이다. 복잡한 도심 한가운데 위치하고 있지만, 유럽의 작은 마을에서 수영하는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야외 수영장뿐만 아니라 천장의 화려한 샹들리에가 눈길을 끄는 실내 수영장에서도 날씨와 시간에 상관없이 편안한 물놀이가 가능하다.

아난티 앳 강남 야외 수영장은 투숙객 및 피트니스 멤버십 회원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온수풀 이용이 가능한 동계 시즌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시간대별로 2부제,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3부제로 운영된다.

Tip. 어른들끼리 프라이빗한 수영을 하고 싶다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3부~5부로 운영되며, 토요일부터 일요일, 공휴일은 1부~5 부 운영된다. 2부와 5부는 성인 전용 시간(17세 미만 이용 불가)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어른들만의 프라이빗한 수영을 원한다면 타이밍을 잘 잡을 것.

자연과 교감하며 즐기는 온천,
아난티 코브 & 아난티 남해 & 아난티 코드 워터하우스 ‘노천탕’

자연과 교감하며 즐기는 온천은 겨울 액티비티의 또 다른 묘미다. 아난티 플랫폼마다 자리한 워터하우스의 노천탕은 따뜻한 물 속에서 겨울 바다, 숲, 나무를 바라보며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 안성맞춤이다. 전체 규모 약 2,000평에 실내 공간만 1,400평에 이르는 아난티 코브의 워터하우스는 지하 600m에서 하루 1,000톤씩 뿜어져 나오는 천연 온천수로 운영된다. 다양한 온도의 풀과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노천풀로 구성돼, 온 가족이 이용하기 좋다. 특히 온기를 품은 노천탕은 겨울 바다를 조망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힐링 명소다. 조용하고 독립된 공간의 노천탕에 가족, 친구와 옹기종기 둘러앉아 담소를 나누며 여행의 피로를 말끔히 풀 수 있다. 조금 더 바다와 가까워지고 싶다면 야외 인피니티 풀의 노천탕을 방문해 보자. 인피니티 풀 노천탕은 바다와 맞닿은 듯한 따뜻한 풀 안에서 넓은 바다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찍기 좋은 인기 스폿이다.

아난티 남해의 워터하우스도 사계절 내내 따뜻한 온수풀로 운영되며, 메인풀 외에도 노천탕, 키즈풀 등 취향에 맞는 풀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자연이 감싸 안은 듯한 히노키 노천탕은 따뜻한 물놀이를 즐기며 계절마다 바뀌는 자연을 편안하고 아늑하게 감상할 수 있다. 숲속 내음이 가득한 아난티 코드 워터하우스 안쪽에도 히노키 노천탕이 마련되어 있다. 서늘한 날 씨에도 수증기가 모락모락 피어나는 노천탕에서 바람과 나무가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소리를 들으며, 여행으로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기 제격이다.

Tip. 아난티 앱 회원에 가입하면 워터하우스 30% 쿠폰 & 키즈 무료 입장 쿠폰 증정

아난티 어플을 다운받고 앱회원으로 가입하면, 웰컴 쿠폰으로 워터하우스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존 앱 회원 중 경남, 부산에 거주하는 93년 생 이상의 고객의 쿠폰함에 워터하우스 키즈 무료 입장 쿠폰이 들어있다는 행복한 소식. 따뜻한 온수풀 수영장의 혜택을 마음껏 즐겨보자.

Tip. 아난티 앳 부산 코브 객실과 온수풀을 한 번에 ‘워터하우스 패키지 종일권’

아난티 앳 부산 코브 객실과 따뜻한 워터하우스를 하루 종일 이용할 수 있는 워터하우스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용 인원은 최대 3인(성인 기준)이며, 성인 이외 투숙객의 경우 50% 할인 쿠폰으로 워터하우스 이용이 가능하다.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난티 앳 부산 코브의 겨울 호캉스를 즐기는 방법이니 지금 바로 예약할 것.

가장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나만의 물놀이,
아난티 코드 무라타하우스 & 아난티 남해 더하우스 ‘히노키탕’

아난티에서의 가장 프라이빗한 물놀이는 객실에서 완성된다. 아난티 코드의 ‘무라타 하우스’는 사시사철 가장 인기 많은 테마 객실 중 하나다. 창 너머 펼쳐진 숲과 호수를 감상하며 혼자만의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무라타하우스는 1.8m x 1.8m 여유로운 크기의 개인 히노키탕이 온전히 객실에 들어와 있다. 피톤치드의 향을 가득 품고 있는 히노키탕은 테라스와 연결돼 마치 숲속에서 노천욕을 즐기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아난티 남해의 ‘더하우스’ 역시 객실 안에 히노키탕이 마련되어 있다. 탕 안에 앉아 통유리 문으로 보이는 돌담을 바라보며 나만의 여유로운 온천욕이 가능하다. 반신욕을 통해 여독을 풀고 바로 옆 침실로 들어가 휴식을 취하기도 좋다.

끝없이 펼쳐진 바다를 보며 즐기는 자쿠지,
아난티 앳 부산 코브 ‘야외 맥퀸즈풀’

아난티 앳 부산 코브 10층에 위치한 맥퀸즈풀의 야외 자쿠지는 따뜻한 온수에 몸을 녹이며 푸른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세 개의 자쿠지가 있다. 각기 다른 온도로 되어 있지만 모두 부담스럽지 않은 따뜻한 온수풀을 경험할 수 있다. 가장 높은 층에 위치한 수영장인 맥퀸즈풀에서 수영을 즐기며 더욱 푸르고 더욱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차가운 공기 속 뜨끈한 테라스 수영장,
아난티 코브 펜트하우스 ‘테라스 풀하우스 온수풀’

떠오르는 일출을 바라보며 수영을 하고, 까만 하늘에 떠오른 달을 바라보며 수영을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아난티 코브 테라스 풀 하우스에서는 이 모든 게 가능하다. 추운 겨울에도 바다를 바라보면서 우리만의 프라이빗한 수영을 할 수 있는 따뜻한 온수풀이 있기 때문이다. 객실을 예약할 때 온수풀을 선택할 수 있으며, 밤 9시까지 약 40도 정도의 온도가 유지된다. 몸은 뜨끈한데 공기는 차가운 기분, 이제 펜트하우스에서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