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아난티 타임즈

KOREA, NOVEMBER~DECEMBER 2022

예약하기 전에 알아두면 쓸모 있는
아난티 앳 강남 120% 즐기기!

지난 6월, 강남 한복판에 문을 연 아주 특별한 호텔이 여기 있다. 처음 오는 이들에게는 입구를 찾는 것조차 미션인 비밀스러운 이 공간에는 도대체 어떤 것들이 숨겨져 있길래 모두가 극찬하는 걸까. 지금 아난티 앳 강남을 가장 똑똑하게 이용할 쏠쏠한 정보를 공개한다.

아주 사적인 밤, A late night journey

유난히 지친 하루를 보낸 날이면 나를 위해 오롯이 쓰는 휴식의 시간이 절실해진다. 아난티 앳 강남에는 두 손은 가볍게, 마음은 편안하게 푹 쉬며 충전할 수 있는 이색적인 패키지가 있다. 퇴근 후 여유 있게 도착해 마음 놓고 푹 쉴 수 있도록 체크인과 체크아웃 시간을 늦췄을 뿐만 아니라, 객실에 있는 미니바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은 월요일에서 수요일, 유선으로 가능하다.

- 18:00 체크인 & 15:00 체크아웃 / 객실 내 테이스티저니(미니바)

아난티 커넥트센터 1877 8448 / 아난티 앳 강남 02 2190 4000

나의 첫 호캉스, 키즈 패키지

아난티 앳 강남에서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My First Journey’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주중, 주말 모든 객실에서 이용 가능하며, 풍성하게 구성된 키즈 웰컴 세트를 증정한다. 몽글몽글한 거품이 가득한 욕조에서 물놀이 장난감으로 놀고, 포근한 배스로브를 입고 귀여운 마스크팩까지 올리면 힐링 풀코스 완성! 예약은 12월 20일까지 유선으로만 가능하다.

패키지 : 마이 퍼스트 저니

- 키즈 웰컴 세트 (아난티 키즈 배쓰로브, 물놀이보트, 입욕제, 키즈 마스크팩)

아난티 커넥트센터 1877 8448 / 아난티 앳 강남 02 2190 4000

서울의 밤을 즐기는 방법,
미드나잇 인 서울 with 샤퀴테리 패키지

아난티 앳 강남에서 와인과 수제 샤퀴테리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Midnight in Seoul with Charcuterie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난티 앳 강남 쁘아쏭의 셰프가 최상의 재료를 사용해 직접 만들어 선보이는 샤퀴테리는 눈과 입 모두 즐거운 미식의 향연을 선사한다. 또 은은한 불빛으로 객실을 가득 채우는 미러볼로 달빛 아래에서 파티를 즐기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예약은 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유선으로 가능하다.

- 패키지 : 미드나잇 인 서울 with 샤퀴테리

- 레드 와인 1병, 샤퀴테리(2~3인용) / 미러볼(대여)

아난티 커넥트센터 1877 8448 / 아난티 앳 강남 02 2190 4000

객실에서 먹는 최상의 맛, BAEDAL

호캉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게 바로 객실에 서 즐기는 맛있는 음식이다. 아난티 앳 강남 쁘아쏭에서 조식과 디너 배달 메뉴를 선보인다. 딱 알맞게 구운 스테이크부터 신선한 샐러드까지 알차게 구성한 조식과 부드러운 해산물 튀김과 산뜻한 해산물 카르파치오를 와인에 곁들여 즐기는 디너, 고급스러운 샤퀴테리와 애프터눈티 세트까지 최상의 퀄리티의 요리들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 메뉴

조식 SET (육류플래터, 해산물플래터, 카르파치오&샐러드, 음료 2잔)
디너 SET(해산물 튀김, 카르파치오, 와인)
샤퀴테리 SET (샤퀴테리, 와인)
애프터눈티 SET(애프터눈티, 커피 or 티 2잔)

이용 문의 02 2190 4040

비밀스러운 공간에서 펼쳐지는 프라이빗 피크닉

금요일에서 일요일, 아난티 앳 강남의 오후 에는 특별한 피크닉이 시작된다. 눈을 뗄 수 없는 신비한 마술 공연과 슥슥 만지면 귀여운 강아지가 뚝딱 나오는 벌룬쇼, 푸른 잔디 위에서 즐기는 야외 게임까지 심심할 틈 없이 재밌는 일들이 가득 펼쳐진다. 비가 오는 날이면 아늑하고 신비로운 아난티 앳 강남 의 ‘살롱 드 모비딕’에서 프라이빗 피크닉을 진행하기 때문에 혹여 우천시 취소가 되지 않을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아난티 앳 강남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꼭 경험하는 것을 추천한다.

- 매주 금,토,일 16:00, 17:00 / 야외정원(2F)

* 운영 상황에 따라 장소 변경 가능

영화 속 우아한 티타임을 현실로, 오후의 라운지

따뜻한 오후, 햇살이 내려앉은 쁘아쏭에서는 여유로운 애프터눈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다. 부드러운 치즈케이크와 고소한 스콘, 달콤한 마카롱과 초콜릿까지. 하나의 완벽 한 조화를 이루는 디저트 플레이트로 당을 한껏 올린 후, 향긋한 티 한 잔으로 입안 가득 싱그러움을 채우며 나른한 오후를 깨워보자. 커피 혹은 티 두 잔이 포함된 애프터눈 티 세트 5만 원.

- 메뉴

COFFEE _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카페라떼
TEA _ 블랙티, 허브티, 그린티
AFTERNOON TEA SET _ 베이커리와 디저트, 커피 or 티 2잔

- 매일 14:00~16:30 / 쁘아쏭(2F)
- 이용 문의 02 2190 4040

💡 짐 챙기고 바로 모바일 체크아웃
아난티 앳 강남에서 로비까지 갈 필요 없이 어플로 모바일 체크아웃이 가능하다.
앱에서 [ + ] 버튼을 누르고 체크인한 예약번호를 선택하면 끝.
순식간에 체크아웃이 끝나버리니 길게 늘어선 체크아웃 줄을 기다릴 필요가 없다.
단, 미니바나 배달 등 결제할 요금이 남아있다면 프런트로 방문해야 한다는 점, 잊지 마시길.